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흡연할때 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라이터 가스충전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그리고 라이터 기름 넣는법도 알려드릴테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우리 생각보다 라이터는 소모가 엄청 빠른데요. 일회용 라이터는 금방 닳고 그냥 버려지는 경우가 대부분이죠. 소모품인 일회용보다 관리하면 더 오래 쓸 수 있는 지포라이터, 터보라이터, 듀퐁 라이터를 사용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렇기에 라이터 가스충전 방법을 찾는 분들도 많으시죠^^

진짜배기 애연가나, 또는 멋을 위해,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하고자 하는 분들도 이런 라이터들을 많이 사용하시는데요, 하지만 이 제품들을 처음 사용하는 분들은 라이터 가스 넣는법을 몰라 헤메곤 한답니다.

이 듀퐁라이터나 지포라이터용 기름은 일반적으로 133ml 사이즈로 어디서든 저렴하게 구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라이터 가스충전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라이터를 잘 살펴 보시면 1회용 라이터와는 다르게 커버가 보이고, 그 가운데 구멍이 있는 것을 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그 구멍을 통해 라이터 기름 넣는것이 가장 기본적인 것입니다.

라이터 가스 충전을 할때, 간혹 부탄 가스를 이용해 충전하는 분들이 있는데요. 꼭 라이터 전용 가스를 사용해 충전하는 것이 안전하고, 더 오래 쓸 수 있는 방법입니다. 또한 라이터 가스충전 시에는 라이터가 밑으로, 가스통 부분이 위로 가도록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상 라이터 기름과 가스 넣는법을 알려 드렸습니다. 어떤가요. 어렵지 않죠?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절대 종류가 다른 가스로 넣지 말아야 할 것, 라이터 방향은 아래로 향해야 한다는 점 잊지 마시고 오래오래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댓글